본문 바로가기
직구정보

아이허브 위장 영양제 PepZinGI 직구

by 뚠떼 2022. 10. 25.
반응형

개인적으로 위장이 좋지 않은 편이어서 지속적으로 병원을 다니면서 위장약을 먹어왔어요.

병원약을 오랫동안 먹긴 했지만 특별하게 속쓰림, 복부팽만감 등은 좋아지는건 약먹었을때 뿐이더라구요.

오래전부터 위염이 지속되다가 지난해에 헬리코박터균 제균치료를 2번이나 연속하면서 부터 위장 장애는

더욱 커지고 특히나 역류성 식도염이 심해져서 심장부근께가 아파오는 증상까지 생기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위를 좀 튼튼하게 할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위장 영양제를 생각했어요.

자극적인 음식을 줄이고 있지만 가족과 같이 먹는 음식이다보니 그리 잘 지켜지지도 않구요.

 

 

우선 아이허브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어서 들어가 보았어요.

매번 갱신되는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는 블로그에 매일 갱신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이용하세요

저는 영양제 뿐 아니라 어디서든 구매할때 가장 중요시 하는것은 구매자의 의견인데요.

위장 영양제를 찾다보니 PepZinGI 가 가장 구매자 후기도 많고 별도 5개가 많았어요.

구매자 후기가 7145개나 되는데 그중 식후더부룩, 속쓰림, 위산역류성 등등 때문에 위장 영양제 PepZinGI를

꾸준히 복용하고 좋아졌다는 후기도 많고 의사샘께 물어보았더니 아연을 추천해주었다는 후기가 많네요.

 

펩진은 특허받은 아연-카르노신인 PepZinGI 함유로 위장 환경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해요.

또 킬레이션 공정이 건강한 장 기능을 오래 지속되도록 지원 하며 위 세포에서 건강한 점액이 분비되도록 촉진하고

소화 기관에 유익한 박테리아 균형을 유지해 준다고 하네요.

 

펩진의 영양 성분을 보니 아연, L카르노신 등이 함유되어 있어요.

올해 건강검진에서 제가 위축성 위염 진단을 받았거든요. 그리고 위장 아래끝쪽이 대장벽처럼 장상피화상이 되어서

위벽이 울퉁불퉁해진 상태라서 더이상 방치를 하면 위암으로 발전한다고 의사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펩진(PepZinGI)를 아이허브 위장 영양제를 구입했어요.

 

 

Doctor's Best PepZinGI는 간헐적 위장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고, 위장 세포와 점막벽을 생성하도록 도움을 줘요.

1통에 120 캡슐이 들어있고 아침 공복에 2알을 복용하시면 되어요.

캡슐이 작은편이어서 복용하기가 편해서 좋네요. 전 매일 아침 기상후 바로 PepZin GI를 2알 먹고 있어요.

지금까지 대략 2달 가까이 지속 복용중인데요. 가장 큰 변화는 속쓰림이 사라졌다는 거에요.

그리고 복부팽만감과 역류성 식도염이 잘 안느껴져서 복용하기 시작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아이허브 영양제 PepZinGI 를 구매하시면 2달분이 3만원이 채 안되는 28,963원이에요.

20$ 이상 구매하시면 집까지 무료배송되구요.

국내배송보다 빠르게 도착하는 경우가 많아서 5~6일이면 배송받으실수 있어요.

 

 

장바구니에 20$이상 담으시고 할인코드 입력하기 란에 AFD0747 을 적어주시고 적용하기를 누르시면

기존 회원은 5% 할인, 첫구매이신 신규회원은 10% 할인을 받으실수 있어요.

 

↑↑ 클릭하시면 자동 할인 적용됩니다. ↑↑

 

아이허브 직구로 60$이상 구매하실때는 AFD0747+Value60 를 할인코드란에 적어주시면

기존회원은 5%+10% 더 할인이 됩니다.

위 빨간색 글씨를 클릭하시면 자동적용됩니다.

 

 

 

2023.07.01 - [직구정보] - 아이허브 할인코드 [2023년 7월] 신규 최대할인요건

 

아이허브 할인코드 [2023년 7월] 신규 최대할인요건

아이허브 할인코드 7월 최대 할인적용받는 방법 아이허브 7월 할인코드 새로운 신규 프로모션 행사가 2023년 7월 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해외직구가 유행하면서 시중에 수많은 아이허브 할인정

pnbgirl.tistory.com

 

반응형